페이백 플랫폼 곰지페이백, KBW 2024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 마쳐
[딜라이트닷넷=김00 기자] 싱가포르 기반의 페이백 서비스 플랫폼 곰지페이백(Gomzypayback)는 근래에 열린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4(Korea Blockchain Week 2024. ‘KBW 2024’)에 참여해 성공적으로 소개와 시연을 마쳤다고 20일 밝혔다.
이번년도로 1회를 맞이한 요번 행사는 블록체인 및 비트코인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관련 기업과 전공가들이 네트워킹하는 자리로, 전 세계 블록체인 전공가, 투자자, 사업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크립토 산업의 인사이트와 트렌드를 공유했다.
곰지페이백은 행사에서 자사의 수수료 페이백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과 다같이 사용자들에게 공급하는 혜택을 소개했다. 곰지페이백은 선물 거래를 진행할 때 보여지는 수수료를 고객에게 자동으로 환급해 주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.
곰지페이백의 CEO는 “KBW 2024에 참여함으로써 더 대부분인 청년들에게 그들의 서비스를 알리고, 블록체인 테크닉의 가능성을 확 널리 확산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”라며, “업계 전문가들과의 소중한 교류를 따라서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었고, 향후 서비스 개선과 강화에 https://gomzipayback.com/exchange/detail/6710b70b9fe10f5ba538986e 대한 다수인 정보를 얻었다”고 전했다.

KBW 2024는 블록체인 테크닉에 대한 인지를 상승 시키고, 여러 혁신을 선도하는 업체들이 모이 문제는 자리로, 곰지페이백과 동일한 혁신적인 플랫폼들이 업계의 과거를 이끌어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을 것이다.
행사 완료 후 곰지페이백 직원은 “훗날에도 지속적으로 저자들에게 가치 있는 서비스를 공급하고, 블록체인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할 것”이라며, “곰지페이백은 KBW 2024를 따라서 새로운 파트너십을 구축하고, 앞으로의 발달을 위한 기반을 다지는 데 성공하였다. 그럼으로 블록체인 선물 거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,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”고 이야기 했다.